매력적인 ‘무쌍+청초함’으로 미모 레전드 경신한 ‘지우학’ 조이현 (++사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최남라 역할을 맡은 배우 조이현이 물오른 미모로 많은 팬들의 심장을 뒤흔드는 중이다.

지난 5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채널에는 ‘지금 우리 학교는’ 제작 비하인드 및 코멘터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이재규 감독과 천성일 작가를 비롯하여 배우 로몬, 박지후, 윤찬영, 그리고 조이현 등이 출연해 작품을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배우들은 ‘지우학’ 속 명장면들을 함께 보며 촬영 당시 비하인드를 전하기도 했다. 각자 영상에 대한 코멘터리를 할 때 많은 팬들이 주목했던것은 배우 조이현의 미모였다.

베이지 컬러의 오프숄더 상의를 입고 등장한 조이현은 살짝 보이는 매끈한 어깨라인과 길게  내려온 흑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장법 또한 민낯이나 다름없던 드라마 속에서와는 달리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하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무쌍 눈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로몬 역시 조이현과의 로맨스 장면에 대해 언급하며 “(조이현 배우가) 첫사랑처럼 생기지 않았냐”등의 발언을 하며 그녀의 외모를 칭찬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 역시 “반장의 반전 매력”, “정말 첫사랑 느낌이다”, “무쌍이 이렇게 예쁜줄 처음알았다”, “너무 예뻐서 자꾸 눈이 감”, “요즘 제일 예쁘고 트렌디한 배우”등의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사진출처 _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코리안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